"청년의 공간으로 오세요" KB국민은행, 'KB락스타 청춘마루' 멤버십 운영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스타뱅킹·리브 가입자, 바코드 통해 청춘마루 입장 가능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KB국민은행은 'KB락스타 청춘마루'를 멤버십 공간으로 운영한다.


8일 업계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 지난 4월 오픈을 기념해 누구나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도록 개방했던 공간을 KB 청춘들의 미래를 지원하기 위한 공간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KB국민은행의 스타뱅킹이나 리브(Liiv) 가입자라면 어플리케이션 내 바코드를 이용해 청춘마루 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에서 입장이 가능하다.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의 주거래 고객으로 성장할 KB 청춘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는 변함없이 무료로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락스타 청춘마루는 지난 4월 개관 이후 방문 고객이 5만여명을 넘어서면서 올해 목표치를 조기에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과거에 은행 지점으로 이용하던 업무 공간을 과감히 열린 문화 공간으로 제공해 수많은 청춘의 발걸음을 흡수하면서 홍대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청춘 주도형 프로그램 중점 운영"


동시에 KB락스타 청춘마루는 멤버십 공간으로 운영하면서 청춘 멤버들이 스스로 활발한 문화 기획과 실행을 주도하도록 하는 청춘 주도형 프로그램을 중점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청년 창업셀러 초청 프리마켓과 아카데미, 노랑계단 버스킹 등 경험 있는 청춘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수준 높은 노하우를 공유하고 깊이 있는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청춘마루에서는 KB 청춘들이 모여서 자발적으로 공간과 콘텐츠를 많이 활용할수록 청춘 성장에 특화된 프리미엄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KB국민은행을 이용하는 '청춘'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