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 휴대폰서 내 몰카가 발견됐다"···조회수 폭발한 충격 웹드

인사이트YouTube '뷰티학개론 Beautiology'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방과후 연애 시즌2'의 문정은이 가까워지는 방명록과 김재인의 사이를 갈라놓기 위해 몰래카메라를 찍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뷰티학개론'에는 웹드라마 '방과후 연애 시즌2' 4화가 공개됐다.


영상 속 재인(강다현 분)을 짝사랑한 정은(윤민 분)은 매번 자신을 없는 사람 취급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이는 재인과 명록(김성현 분)에 질투심이 폭발한다.


점점 더 가까워지는 재인과 명록을 보고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던 정은은 둘 사이를 갈라놓기 위해 비겁한 짓을 하기로 마음먹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뷰티학개론 Beautiology'


명록, 정은, 재인은 출출했던 배를 달래기 위해 학교 앞 분식집으로 향했다.


명록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정은은 자신이 세운 계획을 실행에 옮겼다.


재인이 메뉴를 보고 고민하고 있는 사이 정은은 재빨리 명록의 휴대폰으로 테이블 아래 있는 재인의 다리를 찍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뷰티학개론 Beautiology'


잠시 후 명록이 돌아오고 정은은 명록에게 휴대폰을 빌려달라 하고는 사진첩을 연다.


사진첩 안에는 정은이 찍었던 재인의 다리 사진이 들어있었다.


이 사건을 계기로 명록은 과외를 그만두게 되고 학교에까지 소문나 군대로 도피했다.


인사이트YouTube '뷰티학개론 Beautiology'


웹드라마 '방과후 연애 시즌2'는 지난해 올레 tv 모바일과 유튜브 등을 통해 누적 조회 수 2,530만건을 기록하면서 인기를 모았던 '방과후 연애'의 후속작이다.


'방과후 연애 시즌2'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유튜브 채널 '뷰티학개론'에서 만나 볼 수 있다.


YouTube '뷰티학개론 Beautiology'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