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이디야커피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이디야의 인기메뉴 '토피넛라떼'를 스틱제품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4일 이디야커피는 스틱커피 '비니스트' 신제품으로 '토피넛라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토피넛라떼'는 이디야커피에서 1,000만잔 이상 판매된 간판 메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높다.
'비니스트 토피넛라떼'는 버터향이 풍부한 영국식 카라멜 과자 '토피(Toffee)'와 코코아, 아몬드가 포함된 분말에 크림이 더해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매장 밖에서도 우유없이 따뜻한 물만 부어 간편하게 '토피넛라떼'를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는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가맹점 베스트메뉴 스틱커피 시리즈 출시를 비롯해 과자류 출시, 배달서비스 등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공격적인 영업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디야는 지난해 12월에도 인기메뉴 '초콜릿 칩 라떼'를 비니스트로 출시해 관심을 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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