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서 군복에 위장크림 바르고도 '여신 미모' 폭발한 블랙핑크 리사

인사이트

MBC '진짜 사나이 300'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군복까지도 완벽히 소화해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30일 MBC '진짜 사나이 300' 측은 네이버 TV '진짜사나이 300' 채널을 통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진짜 사나이 300' 멤버들은 진지한 자세로 포스터 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리사는 '진사 300' 속 자신의 캐릭터를 다섯 글자로 표현하라는 질문에 당당하게 "끝까지했다"라고 답하며 미소를 지었다.


인사이트MBC '진짜 사나이 300'


이어 힘들 때 무슨 생각을 하며 이겨냈냐고 묻자 리사는 곰곰이 생각한 뒤 "블랙핑크 지수, 제니, 로제 생각을 하며 이겨냈다"고 말했다.


영상이 공개된 후 누리꾼들 사이에서 가장 크게 화제가 된 것은 블랙핑크 멤버들을 향한 리사의 애정보다 늠름하게 여군 포스를 풍기는 리사의 '군복 자태'였다. 


태국 출신인데도 불구하고 군복을 누구보다 완벽하게 소화해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진짜 사나이 300'


리사는 아무나 소화하기 힘들다는 베레모까지 '찰떡'으로 소화해내며 보는 이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군복을 입어도 예쁘다니... 반칙이다", "리사 진심 여군 같다 멋지다!!", "방송에서 어떤 활약 보여줄지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육군 '300워리어'와 함께하며 멋진 모습으로 귀환을 예고한 '진짜 사나이 300'은 오는 9월 방송될 예정이다.


※ 관련 영상은 1분 13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진짜 사나이 300'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