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직원들 일·가정 균형 위해 서울시 건강가정지원센터와 업무 협약 체결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레일유통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철도 관련 유통, 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22일 영등포 본사에서 서울시 건강가정지원센터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전문기관과의 협약을 통해 직원들에게 체계적인 생애주기별, 대상별 맞춤형 가족지원 서비스 제공 및 사회전반에 가족친화 문화를 조성하고자 추진되었다.


코레일유통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시 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예비부부교실, 부모교실 등 생애 주기별 특화된 가족친화교육 및 패밀리셰프 등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에 직원들이 참여하게 된다.


인사이트코레일유통 홈페이지 캡처


또한 코레일유통은 철도 역사내 상업시설 운영 특성을 살려 서울시 건강가정지원센터의 가족친화 행사시 수도권 주요 매장의 계산대 모니터에 행사 홍보 내용 송출 및 자체 PB 상품 지원을 통해 가족친화 문화 조성에도 일조할 계획이다.


코레일유통은 "시차출퇴근제, 금요일 조기퇴근제, 패밀리데이등 직원들이 일과 가정생활의 균형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조직문화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가족친화 사회 환경 조성에도 더욱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일과 가정의 조화로운 병행을 목적으로 최고 경영진 이하 모든 임직원이 관심을 가지고 조직문화 개선에 앞장서 지난 2017년 12월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 인증기관으로 선정된바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