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유니타스 자격증 브랜드 '커넥츠 자단기' 내일(19일) 기사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스티유니타스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제3회 정기 기사시험'을 치루는 수험생들이 시험 결과가 나올 때까지 마음 졸일 필요가 없게 됐다.


지난 17일 에스티유니타스의 자격증 전문 브랜드 '커넥츠 자단기'가 오는 19일에 시행되는 '제3회 정기 기사시험'의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합격 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당일인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전기기사, 정보처리기사, 토목기사 등 총 3개 시험 분야에 한해 무료로 제공된다.


커넥츠 자단기는 시험 종료 30분 후부터 가답안을 공개할 계획이다. 수험생들은 자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답안을 입력하면 예상 점수 및 합격 예측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스티유니타스


또한 전기기사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은 시험 종료 직후, 자단기 대표 강사진들이 진행하는 라이브 해설 특강도 볼 수 있다.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필기시험에 재도전하는 수험생 및 실기시험 준비생에게는 자단기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합격자 예측 풀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들에게 선착순으로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150명)을 증정한다.


인공지능 스피커, 치킨 기프티콘,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인사이트에스티유니타스 공식 홈페이지


에스티유니타스 박형준 부대표는 "자단기는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해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향후 더 많은 분야의 자격증 시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자단기를 통해 자격증 취득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3회 정기 기사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넥츠 자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