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국내 처음으로 '슈퍼캔 710ml' 대용량 맥주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하이네켄코리아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세계적인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대용량 사이즈 슈퍼캔을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


12일 하이네켄코리아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만족시켜 줄 대용량 사이즈 '슈퍼캔 710ml' 제품을 국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하이네켄 슈퍼캔 710ml'은 휴대가 간편한 캔 제품으로 하이네켄 맥주만의 신선함과 깊은 풍미를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시원한 목넘김과 톡 쏘는 청량함을 자랑하는 하이네켄은 완벽한 품질이 유지되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인 만큼 전 연령에 걸쳐 골고루 선호도가 높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하이네켄코리아


우리나라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네켄 710ml 슈퍼캔 제품은 넉넉한 용량과 간편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홈케이션(Homecation) 트렌드'로 집에서 쉬면서 지친 피로를 푸는데 집중하는 1인 가구 등 20~30대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몰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장마와 무더위를 반복하는 여름철은 맥주의 계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점을 착안해 '하이네켄 슈퍼캔 710ml'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친구, 가족과 나눠 마실 수 있는 여유 있는 용량이기 때문에 캠핑이나 호캉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하이네켄코리아


하이네켄 관계자는 "국내에서 만나는 모든 하이네켄 맥주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현지에서 100% 수입하는 만큼 프리미엄 라거 맥주로서 맛과 최상의 품질을 엄정한 과정을 통해 유지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710ml 슈퍼캔이 대용량 캔으로 보다 큰 사이즈의 맥주 사이즈를 찾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네켄 710ml 슈퍼캔'은 이마트와 롯데마트에 입점되었으며,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4,000원 대의 슈퍼캔 제품을 3개 구매 시 9,000원 대에 구입 가능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하이네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소식은 하이네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