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BTS_twt'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공개한 '인 마이 필링스 챌린지' 댄스 영상이 무려 90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방탄의 놀라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23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제이홉이 등장하는 '인 마이 필링스 챌린지'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제이홉은 맑은 하늘 아래에서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인 마이 필링스 챌린지' 댄스를 진행한다.
남다른 춤선과 날렵한 몸짓이 시선을 끈다.
Twitter 'BTS_twt'
'인 마이 필링스 챌린지'는 지난 5일 미국 코미디언 쉬기(Shiggy)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래퍼 드레이크(Drake)의 곡 '인 마이 필링스(In My Feelings)'에 맞춰 춤추는 오델 베컴 주니어 영상을 게재하며 시작됐다.
차 문을 열고, 조금씩 앞으로 나가는 차에 발을 맞춰가며 곡 '인 마이 필링스'에 맞게 춤을 추는 이 같은 영상은 현재 SNS에서 유행하고 있는 일종의 놀이다.
실제 이 같은 댄스 퍼레이드가 인기를 끌며 해당 곡은 빌보드 싱글 차트 정상에 오르기도 했다.
제이홉까지 참여한 '인 마이 필링스 챌린지'의 여파는 실로 엄청났다. 공개된 지 단 5일 만에 해당 영상은 920만 건의 조회 수를 육박했다.
Twitter 'BTS_twt'
뿐만 아니라 영상을 접한 전 세계의 방탄소년단 팬들은 제이홉의 믹스테이프 수록곡 '베이스 라인'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과 함께 해시태그 '베이스 라인 챌린지'를 올리며 응원에 나섰다.
'베이스 라인 챌린지'를 따로 올리는 계정이 생길 정도로 이는 인기를 끌고 있다.
SNS에 올린 영상 하나로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이홉은 오는 8월 24일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로 돌아온다.
#InMyFeelingsChallenge #HopeOnTheStreet pic.twitter.com/Bm8bxtKsFq
— 방탄소년단 (@BTS_twt) 2018년 7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