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천만!" 어제(28)자 아미들 감동시킨 네이버 사옥에 펼쳐진 글귀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어제(27일) 포털사이트 네이버가 사옥에 방탄 소년단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벌였다.


28일 다수 온란이 커뮤니티에는 경기도 성남에 있는 네이버 본사 건물에 "V ♥ BTS 천만!"이라는 글자가 불을 밝힌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네이버 사옥에는 "V ♥ BTS 천만!"이라는 글씨로 방탄 소년단을 축하하는 조명이 밝혀졌다.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수 SNS을 통해 확산되며 방탄소년단의 팬클럽 아미들은 네이버에 감동받았다는 글이 연이어 게재됐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날 네이버 측의 조명 이벤트는 방탄소년단의 자사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브이라이브'에서 팔로워 1,000만 명을 돌파해 이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예측된다. 


방탄소녀단은 국내외 엄청난 인지도와 인기를 누리는 만큼 현재 인도네시아, 필리핀, 미국, 태국 등 많은 국가에서 저력을 과시 중이다.


현재 브이라이브는 1000만 팔로워 돌파를 기념해 방탄소년단에게 축하와 응원메시지를 보낸 팬에게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를 오는 8월 24일 발표된다.


'러브 유어셀프'의 마지막 시리즈가 될 해당 앨범을 통해 방탄소년단은 진정한 자신을 마주한 소년들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인사이트Facebook 'bangtan.officia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