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IFC몰이 여름방학을 기념해 어린이 체험 이벤트 '블루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25일 여의도 복합쇼핑문화공간 IFC몰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8월 12일까지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블루 어드벤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을 피해 도심 속에서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블루 어드벤처'는 친환경 소재의 대형 블록을 자유자재로 쌓으며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도심 속의 놀이터다.
IFC몰은 또한 이번 주말인 27~29일에는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키즈 원데이 클래스를 연다.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압화 액자 만들기(27일), 바다 젤 캔들 만들기(28일), 솝클레이 만들기(29일) 등 매일 다른 주제로 3회씩(오후 1시, 3시, 5시) 진행할 예정이다.
5세 이상의 아이를 동반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현장에서 선착순(회당 정원 15가족, 가족당 어른 1명, 어린 1명)으로 가능하다.
IFC몰 안혜주 전무는 "연일 이어지는 폭염을 피해 시원한 쇼핑몰로 피서를 나온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이번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 휴가철에는 이색 체험거리와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IFC몰에서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IFC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