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6년 연속 후원 공로 인정받아 경기문화재단 감사패 수여

인사이트한샘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한샘이 6년 연속 토크콘서트를 후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문화재단에게 감사패를 받았다.


16일 한샘이 지난 15일 경기문화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샘은 경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부모 토크콘서트 '부모, 길을 묻다'를 6년 연속 후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앞서 한샘은 행복한 가정 만들기에 일조한다는 취지로 2013년부터 경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부모, 길을 묻다'를 후원하고 있다.


지난 5년간 6,300여 명이 콘서트에 참가해 육아 조언을 얻어갔으며, 올해도 7월 15일·22일, 8월 26일에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공연장에서 다양한 육아 이슈에 대한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신청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고, 매 강의 정원은 150명으로 강연은 무료다.


인사이트뉴스1


이영식 한샘 사장은 "한샘은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다양한 지원을 하는 가운데, 올해에도 부모토크콘서트를 계속해서 후원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웃들에게 사랑받는 한샘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샘은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


올해는 여성 가장에 집중해, 여성 가장 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해주고 하반기부터는 시설 퇴소 여성 가장에게 자립정책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불, 주방용품 등 자립에 필요한 생필품을 담은 자립 응원 키트도 제공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