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청소년 음주·흡연 예방 웹드라마 '가족톡톡' 케이블TV 방영

인사이트오비맥주 '가족톡톡'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오비맥주가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의 일환으로 제작한 웹드라마를 케이블TV 가톨릭평화방송(cpbc) 통해 방영한다.


2일 가톨릭평화방송에 따르면 3~4일 이틀간 오전과 오후 시간대에 '가족톡톡' 에피소드 6편을 특별 편성해 전국에 방송할 예정이다.


'가족톡톡'은 오비맥주가 2015년부터 펼치고 있는 '패밀리토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한 미니 웹드라마다. 


바람직한 가족 소통과 공감을 통해 청소년 음주와 흡연 같은 사회적 문제를 해결해 보자는 취지로 기획된 '패밀리토크'는 연극과 강연을 통해 지난 4년간 8개 도시에서 10여 회 순회공연했다.


인사이트오비맥주 '가족톡톡'


오비맥주는 이번 웹드라마 제작을 통해 오프라인으로만 접할 수 있던 연극공연과 강연을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업그레이드했다. 


웹드라마 '가족톡톡'은 사춘기 자녀를 둔 4인 가족의 현실적인 상황을 통해서 대화의 기술, 공감 소통법 등 효과적인 가족소통을 위해 필요한 핵심적인 소통기법을 유쾌하게 제시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전국 방송을 통해 캠페인 취지를 많은 이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현실적인 가족 대화 방법을 제시하는 웹드라마를 여러 경로로 전파해 가족 간의 대화를 활성화하고 건전한 음주문화를 조성하는 데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족톡톡'은 7월 3일 오전 10시 20분과 7월 4일 오후 3시 20분 가톨릭평화방송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오비맥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오비맥주 '가족톡톡'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