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yoohyein00'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교복 입은 고등학생의 앳된 모습을 벗고 사복패션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배우가 있다.
풋풋하고 순수했던 학창시절 첫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웹드라마 '열일곱' 속 여주인공 김세리 역의 유혜인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지난 25일 배우 유혜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양갈래 머리를 한 자신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긴 머리를 양갈래로 땋은 유혜인은 누드 메이크업과 실핀으로 포인트를 줘 귀여움을 더했다.
Instagram 'yoohyein00'
동그란 홍채가 거의 드러나는 사슴 눈과 쭉 뻗어 선이 예쁜 코, 부드러운 입술과 꿀피부는 후광이 보이는 것 같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른 사진에서도 유혜인은 청바지에 티셔츠, 난방 등으로 자연스러운 멋을 살렸다.
거의 화장을 하지 않은 민낯에도 굴욕 없는 청순보스 면모를 보여 더욱 박수를 받고 있다.
청량감 넘치는 미모를 자랑하는 유혜인은 지난해 풋풋한 고등학생들의 첫사랑을 그린 웹드라마 '열일곱'에서 주인공 김세리 역을 맡아 누리꾼 마음을 사로잡았다.
Instagram 'yoohyein00'
서로에게 첫사랑이자 친구였던 지은우(김도완)와 함께 풋풋한 연애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 것.
27일 드디어 공개되는 웹드라마 '열일곱' 시즌2격인 '에이틴'에서는 김세리와 지은우가 다시 만나는 뒷이야기가 그려질 것으로 알려져 설렘을 더한다.
두 사람은 과연 단순히 남녀 친구로 남을 것인지 아니면 다시 사귀어 첫사랑을 끝사랑으로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웹드라마 '에이틴'.
지은우와 김세리의 풋풋한 사랑이야기를 다룬 웹드라마 '에이틴'은 매주 수, 일요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Instagram 'yoohyein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