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신한은행이 신한 쏠(SOL)과 함께 모델로 활동 중인 워너원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12일 신한은행은 공식 광고 모델인 워너원의 스페셜 앨범 발매 기념으로 신한 쏠(SOL)과 함께하는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는 '누구나 함께해'와 '초대하고 함께해'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누구나 함께해'는 추가 조건 없이 신한 쏠(SOL)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에 참여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15명)과 워너원 포토북(50명), CGV 영화예매권 2매(500명) 등 경품이 제공된다.
'초대하고 함께해'는 지인이나 친구, 가족에게 신한 쏠(SOL) 앱을 공유하고 초대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과 워너원 메탈카드 12종세트(5명)을 제공한다.
또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과 워너원 포토북(50명),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쏠(SOL) 앱을 통해 7월 16일까지 신청 가능하고 당첨자는 7월 18일 신한 쏠(SOL)과 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팬사인회 초대권 당첨 고객에게는 추가 별도 안내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과 워너원의 콜라보레이션이 예상보다 반응이 뜨거워 감사의 마음으로 본 팬사인회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도전과 젊음의 금융 아이콘이자 혁신적인 이미지를 대표하는 금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