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은 움직이는 거야"···상암월드컵경기장점 오픈한 메가박스의 '아무말' 이벤트 현황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가박스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메가박스 100호점 상암 월드컵 경기장 점 오픈을 앞두고 '아무 말 대잔치 #상암 배틀리그' 이벤트가 열렸다.


11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 측은 '아무 말 대잔치 #상암 배틀리그' 이벤트에 수많은 참가자들의 각양각색의 아무 말들이 여러 차례 이슈몰이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메가박스는 지난 5월 29일부터 6월 9일까지 '#상암'을 키워드로 자유로운 문장을 만들라는 주문에 참신하고 이색적인 댓글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 중 "메가박스 상암 월드컵 경기장 점이 최고의 영화관으로 급부#상암", "매박, 100호점과 함께 넘버원 멀티플렉스로 Be #상암"이 메가박스의 상암 월드컵 경기장 점 인수를 재치있게 표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메가박스


광고와 영화를 패러디해 재치 있게 표현한 "굿바이 C 군, #상암은 움직이는 거야", "어떻게 #상암이 변하니? 메가박스…에서 팝콘 먹을래요?"도 주목을 받았다.


이외에도 "상처를 치료해줄 #상암 어디 없나 가만히 놔두다간 끊임없이 덧나 #상암도 #상암도 너무나도 겁나", "배고파 어디 밥해줄 #상암 없나? 똑#상암 외롭다 외로워 외로울 때는 #상암 메박으로" 등으로 상암 월드컵 경기장 점의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이 이어졌다.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에 선정된 내용들은 7월 초 월드컵 경기장 점 오픈시 이벤트 광고물로 활용돼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4일 당첨자 발표를 통해 댓글 참가자 중 대상에게는 3개월 프리 패스, 최우수상은 1개월 프리 패스, 우수상에게는 영화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인사이트메가박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