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핏플랍, '오(五) 마이 갓' 세일 이벤트 진행…최대 '50%' 할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LF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일 LF는 오는 8월 31일까지 영국 패션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의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깜짝 행사, '오 마이 갓'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F몰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LF가 공식수입원으로 판매하는 영국 본사의 핏플랍 정품 신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다.


이번 행사에는 핏플랍의 베스트 판매 아이템 '루루아즈텍', '서퍼샌들', '릿지슬라이드', '델타슬라이드' 등의 2018년 여름 최신 스타일의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또한 핏플랍 영국 본사가 이번 시즌 한국시장 전용 제품으로 내놓은 기존 델타샌들에 가죽과 미러 그리고 스톤 소재가 조합된 형태의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 또한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이외에도 LF몰은 고객 사은의 의미를 담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LF몰 6월 신규 가입 고객 및 첫 구매 고객에게는 LF몰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정상/이월 각 1장)과 10% 마일리지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LF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신규 다운로드 고객에게는 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기획전 내 핏플랍 제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고급 에코백을 증정하며 커플 플립플랍 특가전을 통해 정상가보다 30% 할인된 5~6만원대의 놀라운 가격에 남녀 커플용 플립플랍 한 켤레씩을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