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KB국민은행이 온라인 고객자문단을 모집합니다"

KB국민은행이 23일부터 30일까지 'KB고객자문단' 7기를 모집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KB국민은행이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다.


23일 KB국민은행은 고객 중심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온라인 KB고객자문단 7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시기는 5월 23일부터 30일까지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번 KB고객자문단 7기는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총 5천명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선발된 자문단은 향후 6개월간 온라인 설문조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이들에게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 쿠폰(최대 연 1.0%)이 제공되며, 설문조사 참여 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가 제공된다.


KB국민은행은 "KB고객자문단은 고객과의 대표 소통 채널로써 고객중심경영 실천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소중한 의견을 주실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KB고객자문단은 2012년에 처음 도입됐으며, 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듣는 온라인 고객조사패널이다.


KB국민은행은 이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신속하게 반영하며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