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하트' 옹졸해 보여서 싫다는 아이린이 선택한 하트 표현법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레드벨벳 아이린이 팬들을 위해 만든 '하트' 모양에서 뜻밖의 공통점이 발견돼 눈길을 끌었다.


16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그간 레드벨벳 맏언니이자 리더 아이린이 표현한 하트 모음이 올라왔다.


여러 장의 사진 중 특히 레드벨벳 단체 사진에서 다른 멤버들과의 차이가 확연했다.


보통 다른 멤버들은 손쉽게 표현할 수 있고, 모양도 깜찍한 '손가락 하트'를 선택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뉴스1


그렇다면 맏언니인 아이린은 어땠을까. 그녀는 대부분 사진에서 손가락 하트를 만들지 않았다.


대신 팔을 이용해 머리 위로 하트를 만들거나, 손 전체로 하트를 그리는 방법을 선택한 아이린이다.


이와 관련 아이린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표현법에 관해 설명했다.


그녀는 평소 손가락 하트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밝히며, 그 이유로 모양이 '옹졸'하기 때문이라고 언급한 것.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본격연예 한밤'


아이린의 사랑스러운 하트 고집(?)은 어쩌면 팬들에 대한 자신만의 사랑 표현법이 아닐까.


아이린의 설명에 그제야 여러장의 사진에서 공통점을 발견한 팬들은 "나도 손가락 하트 옹졸해보인다고 생각했다", "아이린 지조있다" 등 재밌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은 오는 25일 삿포로 공연을 시작으로 나고야, 히로시마, 후쿠오카, 오사카, 요코하마 등 일본 6개 도시에서 '레드벨벳 홀 투어 인 재팬-레드 룸(Red Velvet Hall Tour in JAPAN-Red Room)'을 펼칠 계획이다.


인사이트SBS '본격연예 한밤'


인사이트뉴스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