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0일(토)

음악방송 1위 차지하고 폭풍 오열한 '여자친구' 엄지

인사이트Instagram 'gfriendofficial'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여자친구 엄지가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14일 여자친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귀염둥이 오무지 의 눈물"이라는 내용과 함께 오열하고 있는 엄지의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멤버 엄지가 엘레베이터 안에서 폭풍 눈물을 흘리며 오열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Instagram 'gfriendofficial'


이는 지난 12일 여자친구가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밤(Timf for the moon night)'으로 1위를 수상했기 때문이다.


데뷔 이후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처음이었기 때문에 마음이 여린 막내에게는 그 감동이 더더욱 컸던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gfriendofficial'


같은 멤버 은하는 해당 게시물을 통해 "버디 여러분들 덕분에 이번 주 내내 기분 좋은 일이 가득했어요"라며 "순간순간 너무 감동받고 울컥했습니다"고 전했다.


이어 "이 늦은 시간! 엄지의 오열을 보면서 주무세요"라며 "해외에 계신 버디 여러분들은 이 사진을 보시면서 행복한 하루 되시길"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인사이트뉴스1


한편 지난달 30일 신곡 '밤(Time for the moon night)'을 발표한 여자친구는 각종 음악방송 활동을 하며 1위를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