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changmin88'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최강창민이 꾸준한 턱걸이로 만들어진 등 근육을 공개해 여심을 설레게 했다.
7일 그룹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완벽한 등 근육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강창민의 등은 근육으로 꽉 차 마치 빨래판처럼 울퉁불퉁하다. 뿐만 아니라 태평양같이 넓은 등판을 자랑한다.
Instagram 'changmin88'
그는 꾸준히 턱걸이를 해 이같이 조각 같은 몸매를 만들었다고 비결을 공개했다. 최강창민이 한 '턱걸이'는 꾸준히 하면 놀라운 효과를 보는 운동으로 유명하다.
턱걸이는 등 근육은 물론이고 팔 주변 근육까지 운동돼 '어깨 깡패'까지도 될 수 있다.
실제로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홈 트레이닝 하는 영상을 게재한 바 있어 그의 노력을 여실히 보여준다.
MBC '나 혼자 산다'
최강창민은 등 근육 뿐만 아니라 완벽한 복근도 갖고 있다.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최강창민은 '왕(王)자 복근'을 깜짝 공개해 여성 출연자들을 반하게 만들었고 이 때문에 남성들의 질투 대상(?)이 됐다.
한편 최강창민이 속한 그룹 동방신기는 지난 5일과 6일 데뷔 15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로 자축했다.
군 제대 후 2년 11개월 만의 국내 단독 콘서트인 만큼 어느 때보다 화려한 무대를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