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6일(화)

'앞머리' 있든 없든 넘사벽 외모 자랑하는 '세젤예' 女스타 6인

인사이트좌측부터 레드벨벳 아이린, 걸스데이 혜리 / (좌) Twitter 'RabbitQueen91' (우) Twitter 'gyusooblogspot'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앞머리를 내느냐, 마느냐'는 많은 여성들이 매일 하는 고민 중 하나다.


앞머리의 유무는 생각보다 큰 이미지 차이를 만든다.


대체로 많은 여성들이 앞머리를 내리면 더욱 어려 보이면서 귀여운 분위기를 풍긴다. 


일부 여자 연예인들은 앞머리 유무와 상관없이 변함없는 미모를 뽐내지만, 어느 날 갑자기 앞머리를 내리고 나타나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기도 한다.


우리들의 '앞머리 충동'을 불러일으키는 여자 스타들을 모아봤다.


1. 레드벨벳 아이린


인사이트Twitter 'smile_wA' ,Twitter 'RabbitQueen91'


아이린은 28살이다. 


그는 살짝 쳐낸 시스루 뱅 스타일을 하며 '동안 미모'를 뽐냈다.


시스루 앞머리는 아이린의 귀여움을 극대화해 많은 여성들의 앞머리 충동을 일으켰다.


2. 블랙핑크 지수


인사이트Instagram 'blackpinkofficial'


조막만 한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지수는 앞머리를 내리니 더욱 인형 같은 미모가 됐다.


지수는 이전에 성숙하고 청순한 매력을 과시했던 것과는 달리 한층 더 어려 보이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3. 소녀시대 태연


인사이트Instagram 'taeyeon_ss'


동안 미모의 대표 주자 중 한 명인 태연은 앞머리를 내리니 더욱 어려 보이는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태연이 스타일링한 곱슬곱슬한 앞머리는 여성들 사이에 유행을 몰고 오기도 했다.


4. 이성경


인사이트Instagram 'heybiblee'


성숙한 미모를 자랑하는 이성경은 짧게 자른 앞머리로 단번에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 앞머리까지 더해지니 인형 같은 비주얼이 됐다.


5. 걸스데이 혜리


인사이트Instagram 'hyeri_0609'


혜리 얼굴은 매우 작은 편이지만, 앞머리를 내리면 그의 얼굴은 더 작아 보인다.


앞머리를 내린 혜리는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6. 서예지


인사이트Instagram 'seo_yea_ji'


서예지는 극중 역할을 위해 13년 만에 단발머리로 깜짝 변신했다.


어깨까지 오는 중단발 머리에 앞머리까지 낸 서예지는 20대 초반 대학생이라 해도 믿을 정도로 어려 보이는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