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우) Instagram 'j_chaeyeoni'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노출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3개월 만에 16kg을 감량한 정채연의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net '프로듀스101'로 주목받은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이자 다이아 멤버 정채연은 청순한 얼굴과 함께 날씬한 몸매로도 주목받는다.
키 165cm에 현재 48kg을 유지하고 있는 정채연은 통통했던 과거를 당당하게 밝히고 다이어트법을 전해 주목받기도 했다.
Instagram 'j_chaeyeoni'
정채연이 환상의 몸매를 갖게 된 것은 단 3개월의 노력이었다.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거의 굶고 '연두부'나 '두유'만 먹었다고 밝힌 정채연은 그래도 안 되겠다 싶으면 방울토마토를 먹었다고 전했다.
몸매 가꾸기의 일등공신인 세 가지 먹거리는 모두 초저열량을 자랑한다.
연두부는 100g당 91kcal이며 두유는 1잔에 120kcal, 방울토마토 또한 100g에 16kcal로였다.
Instagram 'j_chaeyeoni'
정채연은 초저열량 식이요법과 함께 꾸준한 춤 연습으로 칼로리를 소비했다.
다이어트를 한 것은 2017년도의 일이지만 요요 현상은 일어나지 않았다.
지금은 이전에 통통한 몸매가 전혀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V라인 턱에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정채연은 KBS 2TV '같이 살래요'에서 유동근의 첫사랑 장미희 아역으로 등장해 단아한 미모로 주목받고 있다.














Instagram 'j_chaeyeoni'
KBS 2TV '같이 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