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어린이날 맞아 도서교환 프로젝트 '키즈파티'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교보문고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교보문고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도서교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3일 교보문고는 중고 어린이 책을 가져오면 도서교환권을 증정하는 행사 '키즈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즈파티'는 오는 5월 8일까지 영등포점과 일산점, 평촌점, 대구점, 은평바로드림센터, 세종바로드림센터 등 6개 영업점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영업점으로 중고 어린이 책을 가져오면 1권당 도서교환권 1천 원과 교환해 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교환은 선착순 3만 권으로 1인당 하루 최대 10권까지 가능하며, 도서교환권은 5월 31일까지 어린이 새 책 구매 시 정가의 50%까지 사용할 수 있다.


교환 도서는 교과서, 문제집 등 학습서와 잡지를 제외한 초등학교 6학년 이하의 어린이 도서로 오염 및 훼손이 심하거나 대여, 증정 등 비매품 도서는 교환이 불가하다.


교환된 도서는 현장에서 1권당 1천 원에 판매하며, 판매 수익금은 행사가 끝나면 남은 도서와 함께 모두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된다.


이 밖에도 행사장에서는 유아동 브랜드전이 개최되며 유아동 도서나 인기 놀이북 구매 시 금액에 따른 특별 사은품도 선착순 제공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교보문고가 진행하는 '키즈파티'는 책장 속에서 잠자고 있는 책을 나누어 다시 날개를 달아주는 교보문고의 도서교환 프로젝트이다.


사용하지 않는 어린이 책을 모아서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해 많은 사람이 읽을 수 있게 하자는 의미도 담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기념해 영업점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영등포점에서는 4월 28일 어린이 네일아트, 5월 5일 풍선아트 및 구연동화, 5월 6일 페이스 페인팅이 진행되며, 은평바로드림센터에서는 5월 5일 페이스 페인팅 및 풍선아트, 5월 7일 구연동화 등 영업점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