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3일(일)

SC제일은행, 티몬과 공동 마케팅 협약…"적립금 제공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SC제일은행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SC제일은행이 모바일커머스업체 티몬과 손을 잡았다.


16일 SC제일은행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티몬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기념해 SC제일은행은 오는 7월 31일까지 티몬페이 결제계좌를 SC제일은행 계좌로 등록하고 결제·충전한 고객에게 티몬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SC제일은행 계좌로 티몬 상품을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4%를 티몬캐시로 적립해준다.


또 SC제일은행 계좌로 티몬캐시를 충전할 경우 최대 5%까지 티몬캐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때 적립해주는 티몬 캐시는 금액 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인사이트


아울러 기존 SC제일은행에 거래가 없는 고객이 티몬에서 SC제일은행 셀프뱅크(비대면 계좌개설 모바일 채널)를 통해 결제계좌를 개설하면 티몬캐시 3천원을 받을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이번 제휴를 통해 티몬과 다양한 공동 마케팅 및 이벤트를 마련해나간다는 방침이다.


티몬 고객들에게 SC제일은행의 계좌 개설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신규고객 유치와 디지털 채널 다변화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SC제일은행은 이를 통해 티몬 주요 이용층인 20~30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보다 쉽고 편리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C제일은행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휴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