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폭력' 당하는 딸 보고 분노 폭발해 주먹으로 남친 응징하는 아빠

인사이트tvN '라이브'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딸이 데이트 폭력을 당하는 상황을 목격한 아빠가 분노에 찬 주목을 날렸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라이브'에서는 오양촌(배성우)이 딸 송이(고민시)가 강제추행을 당하는 걸 목격하고 격분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양촌은 딸 송이의 팔목에서 봤던 긁힌 흔적과 멍 자국을 하루종일 신경이 쓰였다.


아내인 안장미(배종옥)에게 딸의 상처에 관해 묻자, 남자친구와 다투다 실수로 생긴 것이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인사이트tvN '라이브'


뭔가 예감이 좋지 않았던 오양촌은 딸에 대한 걱정을 쉽게 지우지 못했다.


그때 마침 자신이 근무 중인 홍일지구대로 데이트폭력을 당한 여성이 찾아오면서 불안감은 더욱 커졌다.


딸 걱정에 다음 날 잠시 집에 들른 오양촌은 늦은 밤까지 딸이 귀가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계속해서 딸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신호음만 갈 뿐 통화 연결이 되지 않고 오양촌은 결국 찜찜한 마음으로 지구대로 돌아가기 위해 집을 나섰다.


인사이트tvN '라이브'


그때 아파트 단지 내 주차돼있는 차 안에서 이상한 신음을 듣게 된 오양촌.


그는 보조석에 앉은 여성에게 강제로 키스를 하려는 한 남성의 모습을 발견했다.


오양촌은 창문을 통해 어렴풋이 보이는 상대 여성이 자신의 딸임을 알게 됐고, 그 순간 눈에서 불꽃이 튀었다.


인사이트tvN '라이브'


분노에 이성을 잃은 오양촌은 단박에 차 문을 열어 재친 뒤 딸의 남자친구를 끄집어내 패대기친다. 그런 다음 주먹으로 남성의 얼굴을 사정없이 연타했다.


딸 송이는 그런 아빠의 모습에 안도하기는커녕 경찰에 신고 전화를 걸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답답하게 했다.


한편 지구대에 근무하며 밤낮없이 사건 해결을 위해 뛰는 경찰들의 이야기를 그린 tvN '라이브'는 매주 토,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라이브'


Naver TV '라이브'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