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싶어 죽는 줄"…손예진 방에서 꽁냥꽁냥 '뽀뽀 세례' 퍼부은 정해인

인사이트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정해인이 손예진의 집에 찾아와 짜릿한 비밀연애를 즐겼다.


지난 14일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는 서준희(정해인)과 윤진아(손예진)가 집에서까지 애정행각을 벌였다.


전날 서준희는 윤진아와 전화 통화에서 '윤진아, 사랑해. 정말 많이 사랑해"라고 고백했지만 윤진아는 대답 없이 잠이 들었다.


그러자 서준희는 윤진아와 주고받은 문자 내용을 다시 보다가 윤진아의 집에 깜짝 방문할 계획을 세웠다.


인사이트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서준희는 누나 서경선(장소연)에게 매운 음식이 먹고 싶다고 말했고, 두 사람은 함께 윤진아의 집으로 향했다.


서준희는 식사 준비를 하던 중 윤진아의 방에 들어갔다. 윤진아 역시 눈치를 보더니 잠시 후 서준희를 따라 방에 들어갔다.


이어 서준희는 "보고 싶어 죽는 줄 알았다"며 사랑한다는 문자에 답장을 안 한 윤진아에게 투정을 부리다가 포옹을 했다.


인사이트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두 사람은 가족들 몰래 뽀뽀와 포옹 등 묘한 스킨십을 하면서 짜릿한 비밀연애의 묘미를 더했다.


두 사람은 마치 실제 연애를 하는 사람들처럼 '현실 웃음'을 보이며 즐거워했다.


심지어 갑작스러운 누나 서경선의 방문에 깜짝 놀라 넘어지기까지 했지만, 서준희는 마냥 행복해하는 모습이었다.


한편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가게 될 '진짜 연애'를 담는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Naver TV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