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9일(월)

시력 잃어가는 아내 곁 지키는 남편의 사연 (영상)

via JubileeProject /Youtube 

 

누군가 사랑하고 그 사람을 위해 조건 없이 '헌신'하는 것처럼 아름다운 일이 또 있을까.

 

서서히 시력을 잃어가는 아내와 그 곁에서 진정한 사랑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영상이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지난달 28일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은 짧은 단편 영화 'Blind Devotion'으로 시력을 잃은 아내와 그녀를 사랑하는 남편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남편 루이(Louie)와 아내 세실리아(Cecilia)는 더없이 행복한 부부였다.

 

그런데 어느날 세실리아에게 불행이 찾아온다. 서서히 시력을 잃기 시작한 것이다.

 

 via JubileeProject /Youtube

남편은 이 사실을 모르고 점점 변해가는 아내 때문에 힘들어 한다. 남편은 아내로부터 자신의 시력에 문제가 생겼다는 고백을 듣게 된다.

 

아내는 남편에게 짐이 되길 원치 않지만, 남편은 아내 곁에서 한결 같이 힘이 되어 주고 싶어 한다.

 

남편은 진정한 사랑은 그 사람을 위해 말 없이 곁에서 지켜주는 것이란 사실을 알고 있었다. 묵묵히 그 자리에서 상대방을 지켜봐주는 것이다.

 

홀로서기에 나서는 아내를 위해 몰래 뒤를 쫓아서 출근길을 에스코트 한다. 집에서는 요리하는 그녀를 조용히 돕는다.

 

시력을 잃어가는 부인을 위해서 그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사랑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짧은 영상이지만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새삼 생각하게 만드는 감동적인 단편이다.

 

이 작품의 이름인 'Blind Devotion'이 의미하듯 헌신은 조건이 없는 것이다. 장황하게 영상을 설명하는 것보다 직접 감상하기를 추천한다. 

 

via JubileeProject /Youtube

 

[ⓒ 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