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슬복슬 '파마머리'도 찰떡같이 소화할만큼 '멍뭉미' 넘치는 남자 아이돌 8

인사이트왼쪽부터 찬열, 박지훈 / (좌) 온라인 커뮤니티 , (우)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파마머리는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변신을 주는 효과가 있다.


하지만 여자와 달리 남자의 파마머리는 자칫하면 부스스해 보이고 지저분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섣불리 시도하기 힘들다.


이런 파마머리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남자 아이돌들이 있다.


특유의 넘치는 '멍뭉미'로 복슬복슬한 강아지를 연상케하며 팬들 사이에서 귀여운 이미지로 사랑받은 남자 아이돌을 모아봤다.


어떤 남자 아이돌들이 부스스해 보이는 파마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했는지 만나보자.


1. '위너' 김진우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4일 컴백한 그룹 위너 멤버 김진우는 특유의 차분한 머리에서 벗어나 귀공자 스타일의 파마머리로 컴백했다.


연한 갈색 톤으로 염색까지 한 김진우의 모습에 팬들은 '왕자'라는 호칭을 붙여준 바 있다.


2. '방탄소년단' RM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RM은 최근 갈색과 검은색이 섞인 어두운 톤으로 염색함과 동시에 바람을 맞은듯한 스타일의 파마머리로 변신했다.


특유의 '멍뭉미' 넘치는 눈매와 미소가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에 팬들은 "리즈 갱신하는 비주얼이다"라며 칭찬을 쏟아내고 있다.


3. '엑소' 찬열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대형견처럼 항상 활기가 넘치는 그룹 엑소 멤버 찬열은 빠글거리는 파마로 여심을 저격했다.


찬열의 비주얼과 성격에 찰떡같이 맞아떨어지는 헤어스타일에 팬들은 파마머리를 박제해달라고 요구하고 있다.


4. '블락비' 피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푸들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한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는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와 우정 파마머리를 하고 등장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활기찬 성격이 마치 강아지를 연상케하는 피오는 당시 깜짝 파마머리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5. '워너원' 박지훈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그룹 워너원 멤버 박지훈은 어떤 머리도 찰떡같이 소화하기로 유명하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참가 당시에도 생머리와 파마머리를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당시 박지훈은 주황빛 염색머리에 컬을 강하게 넣어 귀여운 이미지를 한층 더했다.


6. '더보이즈' 현재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첫사랑을 연상케하는 훈훈한 비주얼의 그룹 더보이즈 멤버 현재는 데뷔 전부터 출중한 미모로 많은 팬들을 몰고 다녔다.


뛰어난 피지컬까지 갖춘 현재는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파마머리로 또 한번 여성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7. '아스트로' 윤산하


인사이트Twitter 'offclASTRO'


그룹 아스트로 막내를 맡고 있는 윤산하는 특유의 귀여움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파마머리를 한 윤산하는 평소 가지고 있는 귀여움이 배가 돼 여성 팬들의 '보호 본능'을 자극한다.


8. 'NCT' 재현


인사이트Twitter 'NCTsmtown'


그룹 NCT 멤버 재현은 또렷한 이목구비로 남자다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하지만 파마머리를 한 재현은 팬들에게 한없이 귀여운 존재가 된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