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비빔밥 나온다?"···온라인서 난리난 '팔도 비빔밥' 사진의 진실

인사이트팔도 공식 페이스북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팔도 비빔면 만큼 중독성 강한 '팔도 비빔밥'이 나온다면 어떨까?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매콤 달콤한 팔도 비빔면의 밥 버전인 팔도 비빔밥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해당 사진은 식품전문업체 팔도에서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이다.


밥과 나물, 참기름, 비빔 소스가 들어가 있는 팔도 비빔밥은 이미지만 봐도 침샘을 자극할 정도로 맛있어 보인다.


해당 사진을 접하자마자 누리꾼들은 "팔도가 또 일을 냈다", "어디에서 살수 있느냐", "맛과 영양을 다 잡은 제품인 것 같다"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인사이트팔도 공식 페이스북


하지만 안타깝게도 해당 이미지는 2016년 4월 1일 만우절날 팔도가 공개한 사진이다.


팔도 측은 거짓말이 한시적으로 허용되는 만우절을 맞아 자사 고객들을 상대로 재미있는 장난을 쳤었다.


그럴싸하고 상업성 있어 보이는 이미지컷이라 당시 많은 이들은 장난인 것을 알면서도 "꼭 출시 해달라", "먹어보고 싶다", "한정판으로라도 내달라" 등의 호응을 보낸 바 있다.


팔도 홍보팀 관계자는 "갑자기 인기를 얻고 있는 사진이 과거에 공개된 컷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팔도 비빔밥 출시는 사실이 아니지만, 고객님의 호응을 기억하겠다"고 전했다.


인사이트팔도 공식 페이스북


사실 팔도 측은 매년 만우절마다 '팔도 만능 비빔장', '팔도비빔면 1.2' 등 센스있는 이색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중 호응이 좋았던 '팔도 만능 비빔장'과 '팔도비빔면 1.2'는 실제 한정판으로 나온 바 있어 많은 이들이 일말의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팔도 공식 블로그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