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 안고 잘수 있다"···짱구 실사 크기(?) 자랑하는 '민트색' 짱구 쿠션

인사이트누리토이즈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짱구 '덕후'들의 지갑을 열 신제품 '짱구 라인프린트 쿠션'이 등장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짱구 덕후들 보면 쓰러지는 아이템'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제품 사진이 게시됐다.


게시된 사진은 국내 인형 제작 전문업체 '누리토이즈'가 일본의 크레용 신짱과 디자인 협력을 통해 출시한 신제품 '짱구 라인프린트 쿠션'이다.


해당 제품은 최근 파자마, USB 등 짱구 열풍을 이어나가기 위해 누리토이즈가 출시했다.


인사이트누리토이즈


잠옷을 입고 있는 여섯 종류의 짱구 디자인과 두 종류의 초코비 디자인 총 여덟 종류로 구성돼있다.


짱구 특유의 귀엽고 능청스러운 표정이 그대로 새겨진 '짱구 라인프린트 쿠션'은 세로 길이가 최대 50cm에 달할 정도로 거대한 크기를 자랑한다.


거대한 크기와 푹신함을 자랑하는 해당 제품은 끌어안고 잠들면 극한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누리토이즈


귀여운 짱구를 실제로 안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짱구 라인프린트 쿠션'은 온라인에서 개당 2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주문과 동시에 제작되기 시작한다.


제작에는 최대 3일 정도가 소요되므로 주문 전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사항을 확인해야 한다.


인사이트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누리토이즈


인사이트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