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얀 아기 피부로 팬들사이 '순두부'라 불리는 연예인 6

인사이트(좌) Instagram 'wannaone.official', (우)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우윳빛 피부와 아기 같은 외모로 대형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스타들이 있다.


순두부처럼 하얗고 보드라운 피부를 가진 연예인들은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를 연출한다.


마치 얼굴에 형광등을 켜놓은 듯 투명한 얼굴로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스타들.


밀가루 같은 순백의 미를 자랑하며 주변을 환하게 밝혀주는 '순두부' 연예인 6명을 소개한다.


1. 트와이스 다현


인사이트Instagram 'twicetagram'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다현은 멤버들 중에서도 유독 눈에 띄는 밀가루 같은 피부를 자랑한다.


표정 부자로 알려진 다현은 귀여운 외모와 밝은 미소로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다현의 고운 피부는 상큽한 과즙미를 더욱 뽐내며 남녀 불문하고 그녀에게 빠져들게 한다. 


2. 워너원 김재환


인사이트(좌) Facebook 'WannaOne.official' (우) tvN 'SNL 코리아9'


워너원 멤버 김재환의 뽀얀 피부는 순수한 꽃미모를 밝혀준다.


통통한 볼살을 가진 김재환은 순박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재환은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아기 같은 새하얀 피부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3. 엑소 수호


인사이트(좌) 엑소엘 공식홈페이지, (우) 온라인 커뮤니티


엑소 멤버 수호는 새하얀 피부와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여심을 물론 남심까지 사로잡는다.


훈훈한 비주얼만으로도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수호는 엑소 멤버끼리 정한 외모 서열 1위를 당당히 차지한 바 있다.


수호의 대리석 같은 피부는 진한 눈썹과 붉은 입술을 돋보이게 만들어 잘생긴 얼굴을 더 환하게 밝혀준다. 


3. 서강준


인사이트(좌) tvN '치즈인더트랩', (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서강준은 밀가루 같은 피부와 갈색 눈동자로 서구적인 이미지를 자랑하며 여심을 설레게 한다.


모델 출신인 서강준은 180cm의 훤칠한 키와 투명한 피부로 어떤 옷이든 완벽하게 소화해내 방송부터 패션계까지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서강준은 특별한 메이크업 없이도 돋보이는 피부로 여성들의 부러움 마저 사고 있다. 


5. 소녀시대 태연


인사이트Instagram 'taeyeon_ss'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무결점 꿀피부를 가졌다는 사실은 이미 많은 사람이 알고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


태연은 백옥같은 피부로 화장품 CF모델로 등장하며 아름다운 동안 페이스를 뽐냈다.


그녀의 피부는 마치 백설기 같기도 해 팬들 사이 '백설공주'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6. 이종석


인사이트(좌) MVIO, (우) Instagram 'jongsuk0206'


배우 이종석은 자체 발광 피부로 근접셀카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새하얀 피부를 가진 이종석은 드라마 상대 여배우를 배려해 일부러 톤 다운까지 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비글미 넘치는 성격과 백옥 피부로 더 빛나는 훈훈한 이종석의 잘생긴 외모는 여심을 저격한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