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과 신청하면 공짜 항공권에 '6박7일' 여행비도 지원해드립니다"

인사이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평소 여행 다니기를 좋아하는 대학생이라면 여기에 주목하자.


친구와 함께 해외로 훌쩍 떠날 수 있는 항공권은 물론 경비까지 지원해주는 '대외 활동' 끝판왕이 등장했다.


최근 아시아나항공은 이달부터 대학생들의 '버킷리스트'를 실현시켜 줄 '2018 아시아나 드림윙즈 8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혼자 또는 마음에 맞는 친구(총 2명)와 팀을 꾸려 자신의 꿈에 대한 스토리와 이와 관련된 여행 계획을 담아 '꿈 여행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인사이트Facebook 'mvaKorea'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 심사와 드림 오디션을 통해 최종 10개팀을 선발한다.


10개팀은 사전 준비과정을 거쳐 1박 2일 국내여행과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해외로 6박 7일 '꿈 여행'을 떠나게 된다.


드림윙즈 10개팀에게는 국내 여행 지원금, 아시아나 견학 및 임직원 멘토링, 항공권을 포함한 해외 여행 지원금이 주어진다.


여행을 다녀온 후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꿈 여행' 결과물로 제작 및 발표하면 그중 3팀을 '베스트 드리머'로 선정해 겨울방학에 떠날 수 있는 여행 항공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인사이트Facebook 'mvakorea'


아시아나 항공은 "해를 거듭할수록 드림윙즈에 신청하는 대학생들의 꿈 여행 계획이 구체적이고 다양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에게 드넓은 세상에서 꿈을 실현하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류 접수는 오는 4월 13일 14시까지다. 자세한 일정은 아시아나 드림윙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2011년부터 시작돼 올해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 지금까지 대학생 1만 4천여명이 지원했으며 그중 177명이 '드림윙즈'로 선발돼 해외탐방 기회를 누렸다. 


2017년 드림윙즈 7기에서는 축구인들의 성지 '영국'에서 축구 비즈니스를 경험하거나 외교관의 꿈을 위해 런던 포럼에 참여하는 등의 '버킷리스트'가 실현됐다.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