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이 자기와의 '첫키스' 어땠는지 묻자 '사랑꾼' 우블리가 한 대답 (영상)

인사이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동상이몽2' 대표 사랑꾼 우효광이 첫 키스 추억을 소환하는 아내의 기습 질문에 완벽한 답변을 내놨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중국 심천의 새 보금자리에서 아침을 맞은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부엌에서 꽁냥꽁냥 식사 준비를 하던 두 사람은 '첫키스'라는 주제가 나오자 서로 다른 기억을 떠올리며 웃음을 자아냈다.


추자현은 우효광과 정식으로 연애하기 전 드라마 촬영장에서 우효광이 자신에게 한 키스를 첫 키스로 기억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반면 우효광은 사귀기 시작한 뒤 추자현이 먼저 한 적극적인(?) 키스가 첫 키스라고 주장했다.


첫 키스 시기를 놓고 아웅다웅하던 것도 잠시, 추자현이 우효광에게 "드라마에서 첫 키스 할 때 느낌이 어땠어?"라고 물었다.


우효광은 잠시 그 순간을 회상하는 듯하더니 추자현을 향해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그리고는 "정신을 잃었어"라고 고백했다. 우효광은 이어 "그땐 쑥스러웠어, 그때도 바다였는데"라면서 당시 상황을 정확히 기억했다.


남편의 대답에 입가에 번지는 미소를 감추지 못한 추자현 역시 "원래 바다를 안 좋아했는데 당신 만나고 좋아졌어"라고 답해 로맨틱함을 자아냈다.


'우블리' 우효광은 요리 재료를 다듬는 내내 아내 추자현을 따뜻한 눈길로, 애정어린 손길로 어루만져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그간 달달한 신혼생활의 정석을 보여줬던 추자현, 우효광 '추우커플'은 태교에 전념하기 위해 다음 주 방송을 마지막으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하차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Naver TV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