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쇼핑·맛집 모두 즐길 수 있는 '짠내투어' 속 그곳, 기타규슈

인사이트참좋은여행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국내 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이 짧고 굵게 다녀올 수 있는 일본 기타규슈 여행을 제안했다.


기타규슈는 일본 내에서도 유명한 구로카와에서의 온천, 후쿠오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캐널시티에서의 쇼핑과 맛집 탐방이 모두 가능해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지역으로, 현재 벚꽃 시즌을 앞두고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본 3대 야경지로 꼽히는 사라쿠라산 전망대에 호바시라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 기타규슈의 전경을 한눈에 바라보거나 벳푸 지옥 온천에서 족욕과 온천물 마시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최근 tvN 여행 예능 '짠내투어'를 통해 정준영이 찾은 모지항 레트로의 야키 카레, 고쿠라에서 유명한 '찜요리'인 세이로무시 등 기타규슈 지역 특산 요리들도 꼭 맛보길 추천한다.


여기에 참좋은여행은 유후인에서 꼭 먹어야 하는 간식으로 꼽히는 금상 고로케와 다자이후의 명물 우메가에 모찌 등을 제공할 뿐 아니라, 온천욕이 가능한 료칸풍 호텔에서의 숙박 등을 포함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일정을 선보였다.


이처럼 일본 인기 관광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기타규수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참좋은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1588-7557에서 가능하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