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서 왕따 당하는 '친구 엄마' 위해 기습 '폭풍키스'한 우도환 (영상)

인사이트MBC '위대한 유혹자'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치명적인 매력의 우도환이 친구 엄마에게 키스를 선사했다.


지난 12일 MBC '위대한 유혹자'에서는 권시현(우도환 분)이 친구 경주(정하담 분)의 엄마 나윤(이영진 분)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시현은 클럽에서 사람들이 나윤을 따돌리는 모습을 보고 유치함에 몸서리쳤다.


그는 왕따처럼 따돌림을 당하는 나윤을 지켜보다가 한가지 고안을 생각해냈다.


인사이트MBC '위대한 유혹자'


나윤에게 '호감'을 내비쳐 여성들의 질투심을 유발하는 것이 그 방법이었다.


시현은 모든 여성을 유혹할 수 있는 자신의 특기를 활용해 클럽에서도 단연 주목받고 있었다.


그런 그가 갑작스레 나윤에게 다가가 키스를 퍼붓자 주변에서는 깜짝 놀라 그들을 바라봤다.


시현은 합석한 나윤이 남성 파트너가 없어 민망해하자 "내 옆에 앉으면 된다"며 자기 옆자리에 있던 여성을 밀어내는 모습도 보였다.


인사이트MBC '위대한 유혹자'


박력 있는 시현에게 푹 빠진 나윤은 "가끔 연락해도 되냐"고 물었고, 시현은 다정하게 "그렇다"고 말했다.


이어 시현은 나윤의 볼에 붙은 휴지를 떼어주며 "왜 울고 다니냐. 짠하게"라고 말해 나윤을 흔들어 놓았다.


치명적 매력으로 무장해 나윤을 구출한 시현의 모습을 영상을 통해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MBC '위대한 유혹자'


Naver TV '위대한 유혹자'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