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0:1' 경쟁률 뚫고 서바이벌 오디션에서 우승한 우블리 과거 비주얼 (영상)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우블리' 우효광이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1등 했던 과거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우효광·추자현 부부가 심천에 새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심천으로 가는 차에서 우효광은 "사실 심천은 내게 특별한 곳"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이어 "운동선수에서 연예인으로 전환하게 된 게 심천에서 한 오디션 프로그램 때문"이라고 말했다.


추자현이 "거기에서 뭘 했냐"고 묻자 우효광은 "자기소개, 노래, 시 낭송을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1만 5천명이 참가했는데 8천, 4천, 2천, 100명 줄여가며 계속 심사했다"며 "거기서 1등을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추자현은 입을 다물지 못하며 "거기서 1등을 했냐"고 물었고 우효광은 "1등에 상 네 개를 받았다"고 덧붙여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우효광은 오디션에서 1등을 한 이후 북경으로 가게 된 계기도 언급했다.


그는 "심천에서 쭉 살까 생각했었다"면서도 "스승님이 이곳에 있으면 계속 그 자리에 머물게 될 거라고 조언해줬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심천에서 북경으로 올라와 중화권 대스타가 된 우효광이 처음 연예계 활동에 발을 들였던 심천에 '금의환향'한 것이다.


소회가 남다를 법한 우효광은 "(스승님이) 왜 북경에 가라고 하셨는지 알겠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더니 추자현에게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고 답해 못 말리는 아내 '사랑꾼'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Naver TV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