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따뜻해지면 친구·애인과 갈 수 있는 페스티벌 5개

인사이트(좌) Facebook 'World DJ Festival', (우) Instagram 'gpsfestival'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칼바람이 불며 유독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어느덧 3월이다.


기온이 점차 올라가며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이 시점에 준비해야 할 것이 있다면 바로 페스티벌 티켓팅이다.


따뜻한 5월 주로 열리는 다채로운 페스티벌들은 벌써 라인업을 구성하고 티켓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온종일 진행되는 페스티벌들은 지루하고 답답한 일상에 한 번뿐인 소중한 추억을 선사한다.


페스티벌에 한 번도 가보지 않은 이라면 주목하자. 자신의 취향에 맞는 페스티벌에 한 번쯤 참여해보는 것도 좋다.


1.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2018


인사이트Facebook 'World DJ Festival'


EDM 페스티벌 중 가장 유명한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은 인기있는 디제이가 대거 참여해 온종일 멋진 디제잉을 선보인다.


오는 5월 26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이 페스티벌은 포터 로빈슨, 보이스 노이즈, 자톡스, 애트모즈피어스, 엠씨 빌런 등 세계적인 디제이와 프로듀서가 참여할 예정이다.


2.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


인사이트Instagram 'gpsfestival'


노래도 듣고 환경도 지키는 그린플러그드는 뮤직페스티벌이자 환경 캠페인이다.


오는 5월 19일, 20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장르와 스타성에 구애 없는 라인업을 자랑한다.


현재 피아, 로맨틱펀치, 신현희와김루트, 김반장과 윈디시티, 잔나비, 서사무엘, 수란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3. 힙합플레이야페스티벌 2018


인사이트Facebook 'Hiphopplaya / 힙합플레이야'


'쇼미더머니' 애청자라면 절대 놓치지 않아야 할 페스티벌인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은 내로라하는 래퍼들이 총출동한다.


오는 4월 7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며 다이나믹 듀오, 넉살, 기리보이, 저스디스, 팔로알토, 해쉬스완, 올티, 식케이, 우디고차일드 등이 참여한다.


4. 청춘 페스티벌 2018


인사이트Facebook '청춘페스티벌'


청춘 페스티벌은 다양한 유명인사가 자신이 살아오며 느낀 감정이나 생각을 청춘들에게 전하는 축제다.


오는 5월 12일부터 13일까지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12일에는 승리, 김생민, 송은이, 김숙 등이 나올 예정이며 13일에는 유병재, 노홍철, 박명수, 홍윤화와 김민기, 자이언티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5.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8


인사이트Instagram 'beautifulmintlife_'


오는 5월 12일, 13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는 인디 가수가 대거 출연하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 빌리어코스티, 오왠, 윤딴딴, 정준일, 짙은, 커피소년, 페퍼톤스, 멜로망스, 박원, 문문, 정승환, 노리플라이 등이 출연한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