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 보러 한국 가겠다"…스페인 현지남 반하게 만든 정유미 미모 (사진 12장)

인사이트매니지먼트 숲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스페인 가라치코에서 한 남성의 짐을 싸게 만들뻔한 정유미의 미모가 한국에서도 빛을 발했다.


최근 정유미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화장품 화보 촬영에서 꿀피부를 자랑하는 현장 스냅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유미는 부드러운 핑크빛 스웨터를 입고 맑고 화사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긴 머리를 반만 묶어 자연스럽게 내린 헤어스타일은 윰블리의 단아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매니지먼트 숲


화장을 연하게 한 윰블리는 콩알만 한 귀고리를 한 쌍 했을 뿐 반지, 목걸이 등 장신구도 거의 하지 않았다.


그러나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 오히려 윰블리의 청초한 매력이 더욱 강조된 것을 보여준다.


옆 모습 중심의 촬영이 많아 정유미의 우아한 긴 목선을 잘 살펴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매니지먼트 숲


골똘히 생각하거나 뚱한 표정을 짓는 모습은 그녀만의 엉뚱한 매력 또한 드러내 보여준다.


한편 긴 머리에 청순한 외모로 사랑받는 정유미는 머리카락을 단발로 '싹둑' 자르고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오는 3월 10일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라이브'에서 긍정적이고 뚝심 있는 걸크러시를 뽐내는 홍일 지구대 시보순경 한정오 역을 맡은 것이다.


영화 '염력'에서 천진한 악당 홍 상무라는 신개념 악역을 탄생시켜 호평 받은 만큼 또 다른 연기 변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사이트매니지먼트 숲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