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사진 찍을 때마다 나날이 '꽃미모' 경신하는 박보검 변천사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박보검의 화보 같은 대학 졸업사진이 공개되면서 그의 학창시절 졸업사진이 덩달아 재조명되고 있다.


21일 경기도 용인시 명지대학교 용인캠퍼스에서는 2017학년도 제66회 전기 학위수여식이 열렸다.


졸업식에 앞서 공개된 평범한 졸업사진에서도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한 박보검의 모습에 많은 누리꾼이 찬사를 보내고 있다.


굴욕만 남는다는 졸업사진마저 '화보'로 바꿔버린 박보검의 훈훈함은 비단 대학교뿐만이 아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날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보검의 초, 중,고등학교 졸업사진이 다시 올라오고 있다.


초등학교 시절, 다소 통통했던 박보검은 오동통한 볼살이 그의 매력 지수를 한껏 높인다.


이어 중학교 졸업사진을 살펴보면 아직 젖살이 가득한 박보검의 얼굴에서 현재와 다름없는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에 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드디어 살이 쪽 빠진 박보검의 고등학교 땐 소멸할 것 같은 작은 머리와 풋풋한 외모에서 연예인 포스가 물씬 풍긴다.


떡잎부터 잘생김을 타고난 박보검은 귀여웠던 어린 시절을 거쳐 점점 일반인을 초월하는 역대급 '꽃미모'를 보유하게 됐다.


박보검의 과거 졸업사진들을 본 누리꾼들은 "통통해도 잘생김이 보인다", "훈훈함이 넘친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한편 이날 대학교 졸업식에 참석한 박보검의 모습이 공개됐다.


검은 학사모와 졸업가운을 입은 그는 꽃다발을 한 아름 안고 연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졸업의 기쁨을 전달했다.


휴학 한번 없이 스트레이트로 졸업한 박보검은 현재 차기작을 고르는 중이다.


당분간 그는 JTBC '효리네 민박2'에 단기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연합뉴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