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8일(목)

"소년 같은 외모에 키 185cm"···상남자 등근육 가진 '인기가요' 새 MC 비주얼

인사이트Instagram 'namooactors'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남다른 비주얼로 SBS '인기가요' MC가 되자마자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남자 배우가 있다.


지난 18일 배우 송강은 SBS '인기가요'의 새로운 MC로 신고식을 치렀다.


그는 방송 이후 소속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송강 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라는 포부도 전했다.


송강은 방송에서 조막만 한 얼굴과 넓은 어깨, 모델처럼 큰 키로 시선을 압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ongkang_b'


방송이 끝난 후 배우 송강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잘생긴 외모로 주목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는 올해 25세로 지난해 데뷔한 신인 배우다.


흰 피부와 맑은 눈망울의 소년 같은 외모와 달리 상남자스러운 어깨와 큰 키가 남성스러운 모습이다.


송강은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백진우 역을 맡은 바 있으며, 현재 MBC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김우주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인기가요' MC로 등장하자마자 소녀팬들의 심장을 저격한 배우 송강의 일상 사진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ngkang_b'


여심저격한 '훈훈' 비주얼로 아이돌급 인기 누리는 청하 '백댄서'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청하의 뒤에서 묵묵히 서포트하는 훈남 백댄서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대 오빠의 정석 보여주는 충재씨 '만찢남' 비주얼 (사진)웹툰 작가 '기안84' 후배 김충재의 연예인급 훈훈한 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