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저격한 '훈훈' 비주얼로 아이돌급 인기 누리는 청하 '백댄서'

인사이트(좌) 네이버 TV '욘바인첼' / (우) Instagram 'a.ssa_wood'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솔로 가수 청하가 신곡 '롤러코스터'로 한창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함께 무대에 서는 남자 백댄서의 훈훈한 외모가 팬들을 '심쿵'시켰다.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청하와 함께 카메라에 잡히는 백댄서의 사진과 영상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백댄서는 '롤러코스터' 무대 하이라이트 중 청하와 고혹적인 호흡을 맞추는 두 명의 남자 가운데 한 명이다.


청하의 왼쪽에 항상 자리한 그는 매력적인 눈빛을 발산하면서 팬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인사이트네이버 TV '욘바인첼'


특히나 예쁜 청하와 잘생긴 댄서의 훈훈 비주얼은 여심뿐만 아니라 남심도 사로잡았다.


시선을 강탈한 이 백댄서는 문성훈 씨로 연예계 소문난 안무가 겸 모델이다.


그는 청하의 신곡 '롤러코스터' 활동을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며 끈끈한 우정을 다졌다.


인사이트Instagram 'a.ssa_wood'


안무가답게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보유한 문성훈 씨는 현재 활동하는 남자 아이돌만큼 훈훈함을 자랑한다.


그는 훤칠한 키와 소멸할 것 같은 작은 얼굴로 완벽한 8등신을 뽐낸다.


특히 하늘 높이 솟아있는 그의 명품 콧대는 남녀를 불구하고 부러움을 자아낸다.


인사이트Instagram 'a.ssa_wood'


이와 함께 그의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은 새로운 '남친짤'로 저장 버튼을 누르게 만든다.


문성훈 씨는 댄디한 슈트, 편한 후드티셔츠, 귀여운 맨투맨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수준급의 댄스 실력은 물론 출중한 외모까지 겸비한 문성훈 씨의 매력적인 일상을 소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a.ssa_wood'


로즈빛 크롭티 입고 섹시미 폭발한 청하 신곡 'Roller Coaster' 무대 최초 공개(영상)청하가 로즈 빛 크롭티에 완벽한 춤선이 시선을 사로잡는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속살 다 비치는 '시스루 블랙 상의' 입고 '역대급 섹시미' 폭발한 청하 (영상)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청하가 신곡 '롤러코스터'로 파격적인 무대를 꾸몄다.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