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모모랜드' 주이의 11자 다리 라인 (사진)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의 가려져 있던 각선미가 눈길을 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평소 '흥부자'라 불리며 코믹댄스를 추는 모모랜드 주이의 사진들이 게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주이는 길게 쭉 뻗은 11자 다리에 군살 하나 없는 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주이의 다리는 마르기만 한 것이 아니라 탄탄하면서도 선이 예뻐 워너비 다리로 꼽히는데, 핸드폰 카메라로 대충 찍은 사진에도 포착될 정도로 명품 각선미를 뽐낸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파워풀한 춤을 추며 상큼한 이미지가 강한 주이에게 여리여리한 반전 몸매가 드러나면서 트레이드 마크가 양 갈래 머리에서 각선미로 바뀌고 있다.


'바비인형'을 연상케하는 주이의 마른 다리가 많은 여성들에게 부러움을 산다.


한편 주이는 지난 2016년 11월 걸그룹 '모모랜드'로 연예계에 데뷔한 뒤 한 음료 광고에 출연하면서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인기를 얻었다.


지난 9일에는 한림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며 이와 동시에 올리브tv '겟잇뷰티2018' 새 MC로 낙점돼 대세를 입증했다.


인사이트

Youtube '델네그로' 


인사이트Youtube '델네그로'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자기 키워준 홍진영 컴백하자 '댄스 영상' 찍어 '홍보'해준 모모랜드 주이 (영상)좋아하는 선배님 홍진영의 신곡 '잘가라' 홍보를 제대로 선보인 주이의 모습이 화제다.


5만원 밖에 없었던 모모랜드에게 매니저 몰래 용돈 '50만원' 준 선배 가수 (영상)아이돌 그룹 '모모랜드' 주이가 과거 자신을 챙겨줬던 선배 가수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