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 메니 '18학번 새내기' 같은 '28살' 아이린

인사이트Instagram 'hazzysaccessories'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1991년생 아이린이 대학교 신입생 같은 상큼한 비주얼을 뽐냈다.


12일 LF 헤지스 액세서리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린은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대학교 신입생 룩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린은 산뜻한 하늘색 니트 스웨터와 검은색 테니스 스커트로 봄 내음 가득한 스타일링을 한 모습이다.


인사이트Instagram 'hazzysaccessories'


산뜻한 의상 코디와 함께 아이린은 분홍색 백팩을 메고 대학교 신입생 룩의 '화룡점정'을 찍었다.


대학교 신입생 룩을 완벽하게 선보인 '28살' 아이린은 "실제 신입생이 아닌가?"라는 의심이 들 정도의 비주얼로 누리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LF 헤지스 액세서리는 지난달 11일 설현에 이어 독보적인 여신 미모를 자랑하는 아이린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한 바 있다.


아이린은 공개되는 화보마다 봄 내음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과 여신 비주얼로 제품에 눈이 안 가게 만드는 사고(?)를 발생시키고 있다.


지금 당장 대학교 1학년으로 입학해도 될 것 같은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의 새내기 스타일링 모습을 사진으로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azzysaccessories'


봄 내음 물씬 풍기는 화보서도 독보적 '여신 미모' 뽐내는 아이린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화보를 통해 독보적 여신 미모와 함께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모델인 아이린이 '너무 예뻐서' 가방엔 눈도 안가는 패션 화보여신 아이린의 뛰어난 미모 때문에 패션 브랜드 광고 제품이 묻히고 말았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