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파 바이 딸고' 스파 이벤트 선보이는 켄싱턴 제주 호텔

인사이트켄싱턴 제주 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더 스파 바이 딸고: The Spa By Thalgo'에서는 유럽 왕실이 애용한 프랑스 최고급 코스메틱 딸고의 다양한 제품을 이용하여 고객의 컨디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더 스파 바이 딸고'의 송우이 매니저는 "유난히 추웠던 한파, 피부 속 잃어버린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켜 줄 수 있도록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주는 아쿠아 스플래시 스파 이벤트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아쿠아 스플래시 스파 이벤트는 수분 공급에 초점을 둔 아쿠아 스플래시 트리트먼트와 바이탈리티 스파 트리트먼트 등 2개의 프로그램을 2018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인사이트켄싱턴 제주 호텔


아쿠아 스플래시 트리트먼트는 미네랄 가득한 수분을 가득 채워 밝고 생기있는 피부로 되돌려주는 백 &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16만 5천원에서 14만 3천원(60분)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탈리티 스파 트리트먼트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지친 심신을 리프레싱 해주는 바디 트리트먼트로 지친 연휴 후유증에 적격이다. 가격은 14만 8,500원이다.


한편, 뽀송뽀송하다는 뜻의 '소락소락', 안쪽에라는 뜻의 '안트레', 따뜻하다는 뜻의 '맨드롱'과 '또또시' 등 딸고 스파의 트리트먼트 룸은 제주의 방언을 이용하였으며 제주의 자연을 형상화한 5개의 트리트먼트 룸에 7개의 전신 테라피 베드를갖춘 인테리어를 선보이는 아름다운 공간에서 심신의 휴식을 누릴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