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과 9개월간 '공짜'로 '100개 도시' 여행 갈 주인공 찾아요"

인사이트(좌) gettyimagesBank, (우) Instagarm 'hongkong.insta'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말레이시아 저가항공 에어아시아가 절친들과 '공짜 여행' 갈 주인공을 찾는다.


지난 1일부터 에어아시아는 취항지 중 100개 도시를 여행할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에어아시아는 최종 선발된 4명에게 9개월 간의 여행 경비 1억(사업소득세 공제 후 지급)과 이동 구간 항공권 일체를 지원한다.


지원자는 최근 촬영한 여행 여상이나 사진을 골라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이벤트에 도전하는 이유를 밝히면 된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여기에 해시태그(#)와 함께 '에어아시아', 'GO100ASIA'라고 적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에어아시아 측은 본인이 촬영한 사진이라면 반드시 본인의 모습이 등장하지 않아도 되고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여행 기간은 4월 1일에 시작해 올해 말까지인 총 9개월이다.


미성년자는 지원할 수 없고 여행 경비 1억원은 여행자들이 예산 내에서 여행 계획을 직접 짜고 여행할 수 있도록 지원된다.


인사이트fastjapan


최종합격된 4명은 에어아시아가 취항하는 도시 중 100개 도시를 여행하게 된다.


에어아시아는 9개월간의 여행을 즐겁고 알찬 이야기로 가득하게 할 수 있는 특기와 매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선발될 가능성이 높다고 팁을 전하기도 했다.


"절친들과 함께 '공짜'로 사이판 우정 여행 갈 사람 모집합니다"평소 친구들과 생애 단 한번 조금은 특별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이라면 주목할만한 소식이 있다.


바쁜 스케줄에도 단둘이 강릉으로 '우정 여행' 떠난 김새론·레드벨벳 예리절친 김새론과 레드벨벳 예리가 바쁜 일정 가운데도 바닷가로 우정 여행을 떠났다.


권순걸 기자 soongu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