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지식 공간'으로 확장 위해 '전문 지식 포럼' 개최한 이디야컬처랩

인사이트이디야커피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가 전문 지식 포럼을 개최했다.


지난달 31일 이디야커피는 '이디야커피랩 컬처스페이스'에서 전문 지식 포럼 '무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포럼 '무지'는 미술과 산업 전반의 디자인 전문가와 디자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일반인들이 서로 모여 지식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오픈형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번 포럼은 '미국 건축가 협회상', '올해의 건축가 100' 선정 등 실력을 인정받은 수석 디자이너 그룹 매니페스토에서 주최했다.


인사이트문창기 대표 / 이디야커피


무료 강연과 토론을 통한 사회 전반적인 디자인 담론 확대를 위해 기획된 이번 '무지'에는 조명, 조경 디자인, 가구 디자인 등 각 분야의 현직 디자인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섰다.


포럼 '무지'는 '이디야컬처랩' 프로그램을 통해 마련됐다.


'이디야컬처랩'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복합 커피문화공간 이디야커피랩에서 진행되는 문화 프로그램으로 신진 아티스트 및 문화 예술 종사자를 위한 지원 사업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오픈형 지식 포럼 같은 공익적인 행사를 통해 문화와 지식을 찾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이디야커피


문창기 이디야 회장, 2018년 '상생'을 통한 감동경영 선포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은 2018년 경영방침으로 '가맹점주 감동경영'을 선포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