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신상 중 맛있다고 입소문 난 체다치즈 쏙쏙 박힌 미니스톱 '빅도그 치즈'

인사이트미니스톱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편의점 미니스톱에서 새롭게 출시한 '빅도그 치즈'가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편의점 미니스톱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빅도그 치즈의 실물 사진을 공개했다.


현재 인기리에 판매 중인 빅도그 치즈는 인기 소재인 치즈를 활용한 메뉴로 체다치즈를 소시지 안에 가득 넣은 게 특징이다.


게다가 겉면은 빵가루 대신 감자 플레이크를 사용해 타피오카 전분의 쫄깃함과 플레이크의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미니스톱


실제 각종 SNS에는 미니스톱 빅도그 치즈를 먹은 후기가 연이어 게재됐다. 


주로 치즈의 맛과 감자 플레이크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소시지의 맛도 나쁘지 않았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주를 이었다.


현재 빅도그 치즈는 전국 미니스톱 매장에서 1,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미니스톱은 빅도그 치즈와 함께 왕 빅도그 오리지날을 함께 출시했다. 


왕 빅도그 오리지날은 일반 핫도그보다 큰 16.5cm로 한 개만 먹어도 충분히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영하로 기온이 떨어져 배를 더 든든히 채워야 하는 오늘 같은 날, 인근에 있는 미니스톱을 방문해 빅도그 치즈로 제대로 된 핫도그를 즐겨보길 추천한다. 


인사이트미니스톱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는 미니스톱 신상 '벨기에 초코콘'편의점 미니스톱에서 초콜릿의 왕국 벨기에 생초콜릿이 듬뿍든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선선한 가을에 먹으면 더 맛있는 미니스톱 신상 소프트크림 '제주 녹차'제주 녹차의 쌉싸름한 맛을 살린 미니스톱 신상 제주 녹차 스프트크림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장형인 기자 hyung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