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토브파트너스와 '투자자문 플랫폼' 업무 계약 체결

인사이트NH투자증권


[인사이트] 김수완 기자 = NH투자증권이 자산관리 자문사인 토브파트너스와 투자자문 서비스 제휴를 맺었다.


22일 NH투자증권은 오프라인 중심의 투자자문사 토브파트너스와 투자자문 플랫폼 업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씨티은행 프라이빗 뱅커(PB) 출신인 김자경 대표가 이끌고 있는 토브파트너스는 오프라인 중심의 투자자문사다.


김자경 대표는 메릴린치증권과 우리투자증권에서도 일했으며, 이 분야에만 20년이 넘게 몸 담았다.


인사이트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토브파트너스와 업무 계약을 맺음에 따라 증권 투자자문 서비스에 대한 노하우로 목표 수익률, 투자 성향, 위험관리 등 상세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무 계약 체결을 통해 NH투자증권은 포트폴리오 마켓을 통해 토브파트너스만의 자문서비스를 소개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눈높이가 높아진 일반투자자들에게 토브파트너스만의 철학이 담긴 자문서비스를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지난해 6월 투자자문 플랫폼 서비스를 개시한 후 현재까지 19개 투자자문사와 업무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NH투자증권, 포인트엔지니어링과 코스닥 상장 주관사 계약NH투자증권이 LCD 및 반도체의 주요 소재와 부품을 생산&가공하는포인트엔지니어링과 코스닥 상장 주관사 계약을 체결했다.


김수완 기자 suewa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