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전동 칫솔 '필립스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단독 판매

인사이트옥션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오는 21일까지 필립스의 2018년 신상품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를 국내 최초 단독으로 선보인다.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는 블루투스 기술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돼 실시간 3D 화면을 통해 구현된다. 센서로 감지된 사용자의 양치질 정보 분석을 통해 현재 양치 상태부터 올바른 양치방법까지 개인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칫솔모에 내장된 RFID칩을 통해 양치 시 적절 압력 정보 제공 및 개인 사용 습관에 맞춘 칫솔 교체 시기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며, 무선 양치컵과 휴대용 충전케이스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충전이 가능하다.


옥션은 이번 단독 판매를 기념해 200개 한정, 43만5,000원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27만 상당의 추가 사은품(에어플로스 울트라 치간세정기+RFID칩 내장 칫솔모 2년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필립스의 다양한 구강관리제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음파기술을 적용한 다이아몬드클린 블랙(HX9352/04)은 16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고, 소닉케어 플렉스케어 플러스 더블핸들(HX6972/35)은 47% 할인가인 13만9,000원에 선보인다.


필립스의 다양한 구강관리제품 및 상품평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옥션 검색창에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옥션 마케팅실 오대영 팀장은 "필립스 전동칫솔은 우수한 제품력으로 오랜 시간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온 제품으로, 옥션 고객들을 위해 이번 2018년 신상품 단독 판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직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사은품 혜택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옥션, 생리대 필요 없는 '싸이클린' 생리팬티 단독 판매온라인 쇼핑몰 옥션이 생리팬티 '싸이클린'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옥션, LG U+와 손잡고 중소상공인 위한 '사장님패키지' 진행옥션이 새해를 맞아 오는 11일까지 LG U+ 본사와 손잡고 'U+(유 플러스) 사장님패키지'를 진행한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