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본 사이 폭풍 성장해 '키 180cm' 훌쩍 넘은 올해 '고1'된 유선호 근황

인사이트Twitter 'CUBE_YOOSEONHO'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올해 고등학교에 입학할 예정인 병아리 연습생 유선호의 근황이 공개됐다.


9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조권의 신곡 '새벽'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이번 신곡 '새벽'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은 유선호로, 뮤비 속 그는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하고 있다.


유선호는 최근 V앱 인터뷰를 통해서 "키 180cm가 넘은 것 같다. 이웃에 180cm가 넘는 삼촌이 사는데 그분보다 크다"며 폭풍 성장한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큐브엔터테인먼트


그는 당시 "이제 아빠보다 크다"며 "목표 키는 185cm다"고 패기 넘치는 포부(?)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유선호의 말처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그는 한층 더 분위기 넘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책상 위에서 고뇌하거나 커피를 마시는 유선호의 진지한 모습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그가 출현한 '새벽'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인사이트큐브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Twitter 'CUBE_YOOSEONHO'


"키 179.7cm"…계속 자라는 키에 엄청난 '다리 길이' 자랑하는 중3 유선호내년에 고등학교 1학년이 되는 유선호가 나이를 무색하게 하는 미모와 완벽한 피지컬로 수많은 누나 팬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키 179.7cm"···한달 뒤에 '고등학생' 되는 모델 포스 유선호한 달 후에 고등학생 되는 '병아리 연습생' 유선호의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모은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